본문 바로가기
조리와 식품 - 요리/Food 식품 - 요리

뜨돈메뉴 - 뜨거운돈가스 진천점

by 뮤직스튜디오 2018. 9.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뜨돈진천점을 왔습니다~
진천역뜨돈은 생긴지 얼마 안됐지만
손님이 엄청 많습니다^^

진천역에서 미즈맘병원 방향으로 올라오면 있습니다.
맞은 편에는 맥도날드가 있죠?^^

뜨돈의 돼지마크가 귀엽네요~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 편할것 같습니다^^



입구에 보니 기본 메뉴가 나와있네요~
이미 먹어본 메뉴를 선택할때는 좋을것 같네요
저는 메뉴판을 보며 주문했습니다^^



오전 11시 30분에 문을 열고
오후 9시까지 주문을 받고
9시 30분에 문을 닫습니다^^



입구에 빔으로 뜨돈을 비춰놨네요^^

뜨돈의 스토리.
뜨돈이 걸어온 길과
앞으로 갈길을 담아놨네요^^



뜨돈을 생생하게 볼 수 있는
사진들 모음이 입구에 있습니다^^




우리는 6명인데 안쪽으로 자리를 안내해주셨습니다.


주문 전 제가 메뉴 사진을 전부 찍어서
일행들이 저를 기다렸습니다..

기본 뜨돈 돈까스가 9,500원이네요^^


치즈돈까스는 고기가 좀 덜 들어가고 치즈가 그만큼 들어가있습니다.
양은 뜨돈 돈까스와 비슷하다고 합니다^^
샐러드 돈까스도 맛있는데 소스도 같이주니
좀 먹다가 그냥 뜨돈처럼 먹어도 좋습니다^^


뜨돈 떡배가스는 오늘 시켜봅니다^^


해산물 볶음밥도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9월달에 뜨거운 피자가 출시죌 예정이라고 하네요^^
9월이 끝나가는데...

음료는 에이드, 탄산 등이 있습니다^^
주류는 올리지 않겠습니다^^

뜨돈 가족되는방법이네요 ㅋㅋ
창업하실분들은 관신이 있을수도~

ㄷㄷ 진천역점이 본점이였다니..
자부심이?? 느껴지네요 ㅋㅋㅋ
본점에서 맛볼수있다니~

아까 입구에 있던 소개 글 입니더~

뜨돈은 나름 이쁜 디자인과 자리 구성으로
손님들이 느끼기에 편안함이 느껴지네요^^



국물과 물과 단무지가 나오는데요?
국물을 옮길때
사진처럼 쏟기 쉬우니!
주의하세요^^


숟가락 포크 나이프 휴지가 옆에 있구요~
젓가락은 없습니다^^


뜨돈돈까스
치즈돈까스

오늘 떡배기 가스를 먹었는데
살짝 고급 떡볶이 소스에 덮밥같은 느낌이였어요~
그리고.. 매콤한데
매운것 못먹는 분들은
피하는것도 좋을거에요^^

크림스파게티돈까스
해물볶음밥

5개시켜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오늘은 뜨돈 메뉴와
뜨돈 가격표 등등을 올렸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