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리와 식품 - 요리/Food 식품 - 요리

대구 현풍 세종회식당

by 뮤직스튜디오 2018. 5. 21.
반응형
대구 현풍에 있는 횟집입니다.

이벤트 중이라 우럭을 만원에 팔고있습니다~
키로당 만원이네요.

구입후 바로 옆에 붙어있는 곳에서 먹으면 됩니다.

물론 포장도 가능하고요~



놀이방도 있네요^^
안에는 적당한 놀이기구가 있어보이네요



메뉴표인데 참고하세요^^!

지난번에는 포장한 것을 집에서 회덮밥으로 먹었는데도 매우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2018.6.15 금요일까지 행사하니
현풍에 사시는 분들은 가보셔도 좋을것같네요^^


저는 이제 회를 먹겠습니다~

나오는 것들은.. 좀 썰렁한데
회는 맛있네요~

저녁에는 번호표뽑아 대기하며 먹는다네요~

우럭이랑 밀치입니다~


매운탕으로 마무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