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리와 식품 - 요리/Food 식품 - 요리

대구 돈까스집. 김민성 넙띠기 돈까스 월배점.

by 뮤직스튜디오 2018. 8.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길을가다 돈가스집을 발견하고 한번 들어와봤습니다.

안그래도 돈가스 맛있는집을 찾고있었는데
궁금하더라구요^^

진천역 옆의 이마트 뒷길로 가다보니 나오더군요.

주소는
대구광역시 달서구 진천로 18길 51. 1층 김민성 넙띠기돈가스 월배점
053 643 8233
입니다.


메뉴는 참 다양하게

돈까스
떡볶이
우동
비빔만두
쫄면
밀면등.. 매우 다양하더군요

참고로 저는 중앙에 할인이벤트중인
수제돈까스를 시켰습니다
저게 넙띠기돈까스인데
제일 기본 메뉴인것 같습니다.
원래 7,500원인데
할인해서 5,500원^^

주문하고 바로 글을 쓰고있는데
곧 나올듯 합니다^^






메뉴를 확대해서 찍었습니다

여러가지 메뉴가있고
가격도 비싼감도 있지만.. 요즘은 대부분 비싸니^^



사장님같은 종업원분께서
여기는 100명이 먹으면 99명이 맛있다고 한다고합니다^^

오오! 마침 돈가스가 나왔습니다^^

맛은 그럭저럭 맛있네요^^
소스는 질퍽하지는 않고
살짝 물같이 연하지만 맛있네요^^
김치는 볶음김치..!
국물도 그럭저럭 평범하네요^^

콜라없이 계속먹다보니 살짝 느끼한 감은 있지만 다 먹어보면 느낌이 더 잘날것 같습니다.

현재상황입니다^^

다음번에는 제육볶음을 먹어보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돈가스부터 고구마부터 모두모두 수제로 만드신다고 하네요~
손맛이 있는 음식점인것 같습니다.
즉 정답다는 말이죠^^


여기는 체인점으로 2년 됐구요
본점은.. 잘모르겠다고 하십니다~



음.. 먹다보니 소스에서 그맛이 납니다.
학생시절 급식에 나오는 스파게티 소스맛..!
맛없다는것이 아니고
그맛이 난다는 것입니다 ㅋ


제 레슨생중 조리사 공무원이신 분이 계시는데
그분께서 가끔 스파게티 소스를 만들어주시는데
그맛과 비슷한 맛이 느껴지네요.
그분은 좋은재료를 사용하셔서 항상 신선한 소스를 주시는데 그런 맛이 납니다~

여기는 부어먹는 돈가스지만
다음번에 찍어먹어보면 맛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쨌든 돈까스를 먹는중에도 계속 퀵으로 배달 왔다갔다하는거보니까
배달주문도 많은가봅니다^^

이제 거의 다먹었습니다.
제가 오늘 아침점심을 거르고 이 돈까스가 첫끼라 그런지
중간정도부터는 잘 안먹어졌는데..

그냥 평범한 돈까스집보다는 좀 더 좋은 돈까스집같습니다.
지극히 제 생각^^~



그래도 아주머니는 친절하셔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