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유용한정보

맥북 가방 주문!(직접사서남긴후기) woowaa 노트북 맥북 가방 파우치 13 15 15.6 인치

by 뮤직스튜디오 2018. 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큰마음먹고 맥북가방을 주문했습니다.

몇년동안 케이스만 사용하고 있다가

이번에 케이스도 바꾸는 겸 가방도 주문했습니다.

이번에도 제가 구입한 물건을 올려보았습니다.

왜 이런 글을 쓰느냐..

제가 살때 참고할만한 글들이 없었기 때문에..

제가 직접 사서 글을 올리기로 했습니다.



가방을 찾던중


쿠팡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올라온 가방이 있어서 구입했습니다!




http://www.coupang.com/vp/products/62534435?vendorItemId=3509673175




구입을 하도록 여러가지 공략을 내걸었더군요!


1.

다양한 수납공간

충전기와 공책등 넣을 수 있겠군요


2.

커브형 외각디자인

커브로 되어있으면 뭐가 좋은걸까요?

지퍼 열고 닫을때 편할것같고.. 

가방에 넣을때도  모서리가 둥그니 가방에 무리가 덜가긴 하겠네요


3.

부드러운 극세사원단
(오오~ 확인해보겟으!)


4.

깔끔한 히든 지퍼 디자인과 양방향 지퍼타입


5.

실용적이며 다양한 수납공간
응? 1번이랑 같은것 같은데..


6.

깔끔한 히든 손잡이 타입

손잡이를 가방속에 넣었다 뺐다가 가능하군요


7.

방수 원단
비오는날 맘편하긴 하겠네요ㅋ

 그래도 많이 맞으면 안좋을것 같네요


8.

외부충격에 효과적인 견고한 벨벳소재의 원단

벨벳이 뭔지 잘모르겠지만 부드러워 보입니다~



자자~

백번 글로 읽어보아도.. 한번 보는게 좋겠죠?





차례대로 이미지 올리겠습니다!












어떤지 이해가 가시나요?



조금만 더 소개해볼게요
(이미지가 더있더라구요)









이런 모양입니다.



저는 이걸 다시 가방에 넣어서 들고다니려고 합니다


그래서 사이즈표를 자세히 본뒤 가방을 주문했습니다.



저는 맥북프로 15인치를 사용하니.. 제일 큰걸로 주문했습니다.


15인치와

15.6인치가 있네요

폰으로 봤을때는 13인치도 있고 그랬던것 같은데..

아무튼 이미 품절됐을수도있으니..

구매하실분은 한번 보시길 바래요~




끝으로 제가 직접 찍은 사진들입니다~


(이 사진만 인터넷에서~)







배달완료~












음.. 외관은 살짝.. 가벼운느낌? 이네요

손잡이느낌도 너무.. 가볍다는 생각이,,,




음~

안부분의 벨벳?소재는 역시 부드럽습니다~

지퍼도 잘열리구요(당연한건가요?)

생각보다 많이 푹신하지는 않지만 어느정도 쓸만합니다.







그래도 손잡이도 안으로 보관이 가능한건 좋네요

그리고 손잡이가 들어가는 곳도

수납공간으로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사진볼게요~











옆부분에도 수납공간이 있는데

쓸만합니다

생각보다 넓어서 왠만한건 전부 들고다닐 수 있겠어요~







전체적으로 만족하나

손잡이가 좀 부실한것같고

가방 안쪽도 조금만 더 두터웠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12,900원에 샀다는 사실로보면 매우 잘산것 같습니다

원래는 3만원인데 할인해서 샀습니다.



그러나 만원대의 가방이기에

손잡이를 너무 의지해서 들고다니는건 피해야할것 같습니다.

갑자기 끊어지면 결국 저의 책임이기 때문이죠.



저는 이 파우치가방에 맥북을 넣고

백팩에 넣어다니려고 생각중입니다.


혹시 쓰다가 여러 문제점이 생기면 다시 글을 올릴게요 ^^


감사합니다~~








18.2.23(금) 1409i

글을.. 수정해서 다시 올립니다


주문했던가방은 전체적으로는 만족하나

사이즈가 너무 커서 반품처리했습니다.

다음부터는 구입할때

정확한 수치를 따져보고 구입해야겠습니다.

가방의 외부치수와 내부치수를 둘다 따져봐야하겠습니다.


그리고 다른 가방을 다시 주문했습니다.

그 가방이 오면 다시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