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족발맛집 족발곳간

by 뮤직스튜디오 2018. 1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음식점 소개가 아닌 맛집을 소개하려합니다.

바로 족발곳간^^
족발집인데요?

진천역옆에 있는데요?
지도사진 3장 올려요^^

진천역 3번출구에서
쭉 가다가 코너에서 돌아서 좀 더 오면 있습니다.


교촌치킨이랑 김스타치킨 사이에 있네요^^

컨셉이 있는 메뉴판 입니다.
그렇지만 가독성은 좀 떨어지네요..
보다보면 익숙해지겠죠?


위에보니 천연과일을 숙성시키고 있네요~
재료에 쓰이나봐요





족발셋트 중 + 새싹쟁반국수 소
를 주문했습니다~
포장하니 5천원할인!!
대박입니다^^

나중에 먹으며 사진을 더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포장으로 가져간답니다^^

앞다리 뒷다리 살 등등이 궁금했는데
친절히 설명이 되어있네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인상도 좋으신데
사장님을 모델로한 그림으로 메뉴판 등을 꾸몄네요~
족발을 좋아하시는 분 같아요~
그러니 장사를 하시는거겠죠?



좌석은 4인 테이블 6개 있으니
(사각형5개 원형1개)
24명 동시에 가는하네요^^


오늘은 바빠서 이야기를 못나눴지만
다음번에 오면 이야기 나눠봐야겠습니다^^

새벽 5시까지도 한다고하시던데 야식 사먹기에 딱 좋네요^^

대구 진천역 족발집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