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어폰추천 AKG이어폰 쿼드비트3 Quad Beat3 갤럭시이어폰, LG이어폰

by 뮤직스튜디오 2018. 8.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이어폰이 고장나서 사용못한지.. 너무 오래되서 이번에 2개를 구입하게 됐습니다.
한동안 이어폰 사용을 못하니 여러모로 불편한 부분들이 있었는데 이제서야 해결하네요^^

지식인도보고 지인들에게도 물어보고 했는데
결국은 얼마이상 가격되는 것을 사용해야
오래쓰고 음질도 좋다는 결론이 났었습니다.

그러나.. 저는 가성비를 따져야하는 상황이기에..
전에 갤럭시 s8+를 구입했을때 받았던 AKG이어폰을 알아봤습니다(고장난것도 이것인데 세탁기에 몇번이나 돌렸더니 고장났습니다. 다른말로는.. 튼튼하다는..?뜻으로 봐도..)


네이버쇼핑을 보다보니 만원대의 AKG이어폰이 있었습니다.

이미지 올리겠습니다~~

그냥 판매홈페이지의것 그대로 복사해서 올릴게요
 그 다음에 제가 구입한 이미지를 올리겠습니다!


구매주소입니다~
https://m.smartstore.naver.com/ystrade/products/308877374?NaPm=ct%3Djlc2jc0n%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036f2d483e1b42c77e94af6a4587f84ac1349cdf




할인도 40%나해서 가격이 좀 저렴한데요?
그리고.. 제가 믿고 구매한것은 다름아닌
구매평이 많아서 입니다~





1700개가 넘고 좋은 평가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지난주에 구입하고
오늘 뜯었습니다~
경비실에 가보니 이틀이나 있었다더라구요..!





제가 구입하고 찍은 사진입니다.


저는 붉은것보다 흰색이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골드색도 맘에들구요~

그런데 자세히보면


선이 윗부분은 고무?로 되어있고
아래부분은 와이어? 뭐 그런거네요^^
튼튼할것 같습니다~~



제가 구입한 가격이구요~
네이버 포인트 6천포인트정도 사용해서
1만 5천원정도 주고 구입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음질 등등 전부 마음에 듭니다~^^
가성비도 너무 만족스럽구요^^
쿼드비트AKG라는데 다음번엔 이 단어들을 알아보고 글을 써보겠습니다~


어찌됐든 다시 구입하려면
일반색상으로 만천원주고 구입할 마음이 있습니다^^

일주일안에 고장나거나
한달안에 고장나면 글을 또 쓰겠습니다!
안썼다면 잘 사용하고 있는것이겠죠^^~

저는 갤럭시s8+를 사용중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