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역 음식점 정거장 가락 국수

by 뮤직스튜디오 2018. 6. 25.
반응형

오늘은 볼일이 있어 서울가는길~
대구역에서 음식을 먹고 가려합니다.

대구역에 와보니
음식점이 몇개 있는데요?


버거킹이 있었다면 와퍼를..
맥도날드가 있었다면 빅맥을..

롯데리아가 있어서 고민하다가..
옆에 있는 던킹을 가려했습니다.

저는 kt멤버십이 있기때문에
50%할인으로 최대 5천원까지 할인이 가능하거든요~


그런데 읽어보니..
백화점이나 이런곳은 안된다 되있어서 물어보니
코레일에 연결되어있는 지점이라 할인이.. 안됩니다..ㅜ

그래서 그옆에 당강정집을 보다가..

결국 김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정거장 가락 국수라는 집인데

두루국수 6천원
만두 3천원
초계국수 5천원
김밥 1일분(미니7줄) 3천원
2천원에 미니4줄
천원에 미니2줄

골뱅이 비빔국수 5천 5백원

쌈닭국수 6천원

정거장국수 5천원

짜장면 4천 5백원
이네요


저는 김밥국물이 먹고싶어 김밥으로~

메뉴입니다

사진보다 좀 더 넓고요
한 4~50명 앉을 수 있네요^^

직원분께서
주문을 하는 사람마다

"김밥은 안필요하세요?"라고 물어봅니다.

이 말한마디로 사는분들도 좀 있는것 같네요^^




제가 주문한 미니김밥입니다
단무지와
와사비도 같이주네요.
 국물은 약간 짭쪼름한 맛으로 제가 원하는 것보다 약간 짭니다~
뜨거운물넣으면 되니 뭐~~

싱거운것보단 낫습니다^^

국물이 먹고싶어 바로 먹었다가..
앗뜨뜨.. 너무 뜨거운걸 그냥 마셔버렸네요^^


쨌든 대구역에 파는 음식은
토스트 국수 햄버거  닭강정 도너츠 편의점음식 등등이 있네요.

저는 국수집에서 김밥을 사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